2015년 6월 18일 목요일

대통령 표창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만물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지난 6월 8일 제 20주년 바다의 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 표창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국내외 재난현장과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회봉사는 한국을 넘어 세계 각국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의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에 세계가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표창은 최근 정부포상 방침이 강화된 가운데 국민 공개검증, 각 부처별 검증, 공적심사위원회 심사와 행정자치부 추천, 국무회의 상정, 대통령의 재가로 결정돼 그 가치가 더욱 큽니다.
해수부 김영석 차관은 "하나님의 교회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아픔의 현장에서 우리에게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주셨다. 여러분이 헌신적인 열정으로 전 국민에게 보여주신 메시지에 대해 대통령표창을 드린 것은 적절한 일이며 그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작년 하나님의교회 자원방사자들의 세월호 참사 무료급식 자원봉사 현장에 직접 방문했던 김 차관은 "긴 기간 동안 불평 한 마디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해준 음식은 물론, 여러분이 보여주신 미소와 마음이 참으로 큰 위로가 됐을 것"이라며 "그러한 정신으로 대한민국을 잘 이끌어 주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헌신과 사랑을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만물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로 유명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생명수의 근원이시고 새언약 생명의 진리의 실체이십니다.
그런데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보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셔야 함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 문제를 생각해봅시다.
하나님의 창조물 가운데에서 생명체에 대하여 생각해봅시다. 그 생명체들이 어머니 없이 오직 아버지를 통해 생명을 얻습니까? 아닙니다. 생명이 탄생하려면, 아버지뿐만 아니라 반드시 어머니도 함께 있어야 합니다. 

 

하늘을 나는 새에게도 아빠 새와 엄마 새가 있고, 물속의 물고기에게도 아빠 물고기와 엄마 물고기가 있습니다. 들판을 뛰어다니는 짐승들은 어떻습니까? 사자에게도 아빠 사자와 엄마 사자가 있고, 말에게도 아빠 말과 엄마 말이 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생명체들을 보면, 어머니 없이 아버지 홀로 생명을 주는 경우가 없습니다. 생명을 가진 모든 존재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물려받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세상에 어머니 없이 태어난 사람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물론 아버지도 있어야 하지만, 최종적으로 자녀를 잉태해서 탄생시키는 일은 어머니가 합니다. 생명 탄생의 핵심 역할을 어머니가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 없는 세계는 생명이 없는 세계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처럼 모든 생명이 아버지와 더불어 반드시 어머니가 있어야 주어지도록 하신 분이 누구십니까? 만물을 당신의 뜻대로 지으신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신 것입니다.
계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어머니가 있어야 생명이 탄생되도록 만드신 뜻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영원한 생명 역시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다는 사실을 알려주시기 위함입니다. 모든 생명체가 아버지와 어머니로부터 생명을 얻듯이, 우리 영혼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으로부터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생명체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생각해볼 때에, 우리에게는 영생을 주실 어머니 하나님께서 반드시 계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성경도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고 있을까요? 확인해봅시다.
창 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뿐이라면, 당연히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말씀하셨어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단지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라고 말씀하셨을까요? 이어지는 말씀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창 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그리고 하나님의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 하셨습니다. 그런데 누가 창조되었습니까?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으로 존재하신다는 뜻입니다.
인류는 하나님을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으로만 이해하고 오랫동안 '아버지' 라고 불렀습니다.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누구라고 불러야 하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 입니다. 다시 말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을 믿되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어야 합니다. 그래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일 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사실을 알리시고자 모든 생명체가 아버지와 더불어 어머니가 있어야 생명을 얻게 되도록 창조하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