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7일 월요일

[사진] 단풍나무와 참새


길을 가다 우연히 참새들이 작은 단풍나무에서 놀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도시에서 보니 어찌나 반갑던지.. 가까이 가서 인사라도 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면 내 마음을 모르는 참새들은 무서워서 멀리 날아가 버리겠지요..ㅋㅋ 
오랜만에 참새도 보고 날씨도 화창하구 정말 좋네요~ 기분좋은 날입니다. ^^












댓글 7개:

  1. 와우~ 순간포착을 잘하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혹시 참새들이 날아가버리지 않을까 조마조마 했습니다..ㅋㅋ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답글
    1. 그렇죠~~ㅎㅎ 참새는 특별히 아름다운 모습이 없는 것 같지만 귀엽고 예쁩니다. ^^

      삭제
  4. 찍기 어려웠을텐데 잘 찍으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멀리 날아갈까봐 조마조마 했어요~~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