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4일 수요일

[좋은글] 태도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태도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8,852미터의 에베레스트를
정복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있다

정상을 1,000미터 앞둔 이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고도가 아니라
태도라는 사실이다

- 존 맥스웰의 ‘태도’ 중에서 -

어떤 태도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성취의 높이가 결정됩니다

- 당신은 오늘,
어떤 태도로 임하시겠습니까? -
   
출처 : 사랑밭새벽편지

같은 것을 보고, 같은 길을 걸으며, 같은 상황에 처하여도 사람마다 그것을 대하는 태도가 다릅니다. 이 글을 보니 나는 지금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가 돌아보게 됩니다.  그리고 앞으로 어떤 태도로 삶을 살아야 할지 다짐하게 됩니다. ^^ 


댓글 4개:

  1. 내가 지금 영적인 태도는 어떠한지 생각하게 만드는 글이네요^^

    답글삭제
  2.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의 모습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답글삭제
  3. 나의 태도가 참으로 중요하군요.^^ 많이 부족해서 다시 마음을
    잡아야겠습니다.

    답글삭제
  4. 저의 태도를 한번 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