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4일 토요일

반가운 단비가 내리는 가을 풍경


보슬 보슬 아침부터 내린 비가 오후까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네요~~
오랜 가뭄으로 걱정이 많은 요즘.. 정말 반가운 단비입니다. ^^
기분이 좋아서인가요.. 가을 나무와 바닦에 쌓인 낙엽이 넘 예쁘게 보이네요~^^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9개:

  1. 요즘 단풍이 정~~~말 예쁜것 같아요^^

    답글삭제
  2. 단풍이 빨갛게 물들고 있네요...
    가을풍취가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쁜 단풍을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갓 같아요~

      삭제
  3. 와~ 넘 멋져요^^ 낙엽길 걷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좋죠~~ 생각만해도 즐거워지네요~~ㅎㅎ

      삭제
  4. 사진 너무 잘 찍으신 것 같아요.
    멋지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