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8일 수요일

가는 길에 사진을 찍었어요



가는 길에 사진을 찍었어요.^^

잎사귀가 떨어지고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은행잎을 주워서 책갈피를 만들었던 때가 생각납니다.

이제 겨울이 오네요.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쏜살 같이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더 빨리 날아가서 목적지에 도착하고 싶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댓글 3개:

  1. 낙엽이 예쁘네요~ ^^ 어느 덧 가을이 깊어져 겨울로 바뀌는 문턱에 다달은 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사진한장만 있는것이 아쉽지만...단풍들이 예쁜가을이네요~
    우리에게 중요한것은 지금입니다. 지금을 놓치지마세요~

    답글삭제
  3. 이제 곧 겨울이 오겠죠~ 남은 가을을 만끽할래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