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5일 화요일

[웃음] 웃음을 참지 못해 벌어진 뉴스사고 영상 ㅋㅋㅋ





뉴스 앵커들의 웃음을 참지 못하여 발생된 방송사고 보셨나요?

ㅋㅋㅋㅋ

방송 사고는 내셨지만 그래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셨습니다. 

큰 웃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6개:

  1. 넘 웃겨요 ㅋㅋ 혼자서 빵~터졌어요ㅋㅋㅋ

    답글삭제
  2. 하하하 너무 재미있어요~ 보고또봐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

    답글삭제
  3. 안 웃어야 하는 상황에서 웃어 주니까 더욱 큰 웃음이 나는것 같네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