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9일 화요일

다윗의뿌리로 다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초막절 [하나님의교회]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초막절 


초막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알아야 할 귀중한 하나님의 절기인데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초막절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은 것 같아요..  그 이유는 다윗의뿌리로 오신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 곧 마귀에 의해 하나님의 절기가 변개되고 폐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단 7:25).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택한 백성들을 구원해주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히 9:28). 계시록 5장 1~5절에서는 다윗의뿌리로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 인봉된 일곱인을 떼시고 성경에 기록된 구원의 진리를 우리에게 알려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예언을 따라 다윗의뿌리로 다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절기를 다시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유일하게 새언약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금 하나님의 절기 가운데 초막절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면 다윗의 뿌리로 다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초막절 절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막절은 추수절의 끝 절기며 일 년 중 마지막 절기로 성력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지켜졌습니다(레 23장 34~36절). 초막절은 구약시대뿐만 아니라 신약시대에 와서도 초림 예수님께서 지키셨고 사도들 또한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지켰던 절기입니다. 마지막 시대에도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1년 중 마지막으로 맞이하는 초막절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셔서 무너진 시온을 걸설해 주시고 모든 절기를 복구시켜 주셨습니다.


초막절의 유래
모세가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아서 내려오던 날부터 모든 백성에게 언약의 말씀과 성막 지을 문제를 다 설명한 후에 (출 34장 27-35절) 그달 15일부터 7일간 성막 지을 재료인 금, 은, 포목, 목재 등을 자원하는 사람들이 넘치도록 풍성하게 드려 성막을 짓게 하였습니다(출 35장 4-29절, 36장 5-7절). 여호와께서 이 성막 지을 재료를 제조하여 바친 그 7일간을 기념하고 이스라엘 백성으로 말미암아 대대로 이날을 기억하게 하시려고 초막절을 정하여 지키게 하셨습니다. 
이 초막절을 장막절, 또는 구려절이라고도 합니다(구역 성경 참고).


초막절의 의식
이스라엘 백성은 초막절을 지킬 때마다 장막 짓는 형식을 행하여 초막을 짓기도 하고 종려나무나 화석류 나무나 산버드나무를 취하여 성전 마당에나 집 위에 깔고, 덮기도 하였습니다. 긜고 그곳에서 일주일간 거하면서 기뻐하고 즐거워했습니다. 그리고 빈곤한 가정은 서로 도와주기도 하며 절기를 거룩하게 지켰습니다(느 8장 9-18절, 레 23장 39-43절, 신 16장 11-15절, 슥 14장 15-18절). 


초막절의 예언 성취
성경에는 사람을 나무로 표상하기도 하고(렘 5장 14절), 거룩한 성도들을 성전 재료로 표상하기도 하였습니다(계 3장 12절). 이와같이 풀이나 나무로 얼기설기 엮어서 초막(草幕: 풀이나 나무로 엮어서 만든 집)을 만들어 놓고 그곳에서 칠 일간 거하면서 기뻐하고 즐거워했던 의식이나, 모세를 통하여 일주일 동안 성전 재료를 풍성히 모음으로써 거룩한 성막을 완성했던 지난날의 역사는, 나무로 표상되고 성전 재료로 표상된 14만 4천 성도들이 모이게 됨으로써 완성될 지상 복음사업에 대한 예언입니다. 우리는 이 절기에 전도대회를 열어, 성막 재료를 모음과 같이 성전 재료인 성도들을 모음으로써 예수 강림운동의 기초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초막절의 약속
초막절의 하늘 예루살렘 성전의 재료인 14만 4천 성도들을 모으기 위해서 하나님의 능력을 허락 받는 기쁨의 날입니다. 스가랴 선지자는 이러한 사실들을 다음과 같이 예언하였습니다. 

슥 14:16~19 "예루살렘을 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본문 내용 속에서는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성령)를 내리지 않겠다고 분명히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않는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재앙을 내리실 것이며, 그들은 벌을 받게 된다고 일러주였습니다. 그럼에도, 오늘날 초막절을 지키지도 않는 사람들이 「성령을 받았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았다」 고 말하는 것은 전혀 성경에 없는 거짓된 사단의 속임이요 허탄한 거짓말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깨달아야만 합니다. 하나님의 성령은 초막절 지키는 백성에게 내려주기로 약속하셨고 예수님께서도 이 문제에 대하여 분명한 하나님의 뜻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요 7:37~39 "명절(초막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스가랴 선지자는 초막절 지키지 않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않겠다고 설명하셨고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을 지킴으로써 성령을 받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두 내용의 말씀을 비교해 보면 스가랴서에 나타난 초막절에 내리는 비는 곧 초막절에 허락하실 성령을 두고 하신 말씀입니다. 위의 말씀으로 볼 때 성령은 분명히 오순절 절기나 초막절 절기를 지키는 자들에게 임할 하나님의 은혜이며 뜻입니다.

그러면 오늘날 초막절을 지키지도 않은 사람들이 성령 받았다는 것은 어떤 신(神)의 역사일까요? 성령의 역사일까요, 악령의 역사일까요? 하나님은 결코 헛된 말씀을 아니 하시는 분입니다. 초막절 지키는 백성에게 성령을 주신다고 약속하셨다면 초막절 지키지 않는 백성에게 어찌 성령을 주실 수가 있겠습니까? 그것은 분명코 하나님 아닌 다른 신의 역사입니다. 옛날 바리새 교인들은 메시야가 오실 줄을 알면서도 그를 영접할 줄은 몰랐습니다. 그와 같이 오늘날 많은 성경학자는 늦은 비 성령이 내릴 줄은 알면서도 성령 받을 진리는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렘 8장 7절, 3장 3절).

출처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다윗의뿌리로 다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초막절 절기에 참예하여 약속하신 늦은 비 성령의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6개:

  1. 성경대로 초막절을 지켜야 성령의 축복을 받을 수 있겠네요.

    답글삭제
  2. 모든것은 성경에 다 있네요~ 꼭 지켜야겠어요 ^^

    답글삭제
  3. 초막절 늦은비 성령을 받고 많은영혼들에게 아버지 어머니를 전합시다^^

    답글삭제
  4.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많지만 정작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초막절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이 너무나 많습니다. 늦은 비 성령의 축복은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에게 허락되는데 말이예요.. 하나님의 뜻을 잘 전해야겠어요~ 부지런히!!

    답글삭제
  5.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
    안상홍님께서 모든 성경의 비밀을 풀어주시니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우리를 구원하시려 다윗의 뿌리로 이땅에 오신 안상홍하나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