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는 성경은 창세기에서부터 요한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엘로힘 하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런데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우리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렘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렘 31: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떤 사람들이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까?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입니다.
여기서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도 포함되지 있습니다. 33절 말씀에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에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 입니다. 따라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백성이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 됩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새 언약의 법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결코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은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신기하지 않으신가요? 그러면 세상 수많은 교회들은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왜 새 언약을 지키고 있지 않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가 사도시대 말경부터 변경되기 시작하다가 급기야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마귀에 의해 완전히 폐지 되었기 때문입니다(단 7:25). 그러면 어떻게 하나님의교회는 새 언약을 지키게 된 것일까요? 그것은 성경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종교암흑세기동안 이지러지고 훼파되었던 새 언약 진리를 다시 찾아주셨기 때문입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말씀은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 예언대로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이 땅에 오셔서 새 언약 진리를 다시 찾아주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을 지키고 있으며 성경의 예언대로 작은 자로부터 큰 자에 이르기까지 엘로힘 하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올바로 깨닫고 믿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당신의 백성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새 언약의 법을 깨닫고 행하여 엘로힘 하나님의 백성 즉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